보상업무는 모든 지식의 총화이다.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려고 사업시행자는 노력하고 그에 따른 피수용자 입장에서는 최소한의 보상을 요구한다. 사업추진을 위해 각자가 공생하려고 노력하지만 결국은 합의점에 도달하기가 어렵다. 공공업무 사업 시행자는 여러 사업을 관리하며 고군분투하지만 수많은 민원인에게 만족을 주기는 불가능하다. 용역수행자(위탁받은 회사)가 거기에 완충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은 체계가 될 것이다.
토지대장, 등기사항증명서, 건축물대장, 등초본, 전입세대열람부 추출 및 분석
각종 공적장부를 자동 인식하여 정확한 데이터를 만듭니다.
드론을 이용 정사영상으로 보상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시스템화
협의 경위서, 토지물건조서 자동 작성 기법
사업인정 고시 부터 준공까지 각 단계별로 히스토리 저장 및 통계화
각 사업별 법령에 따라 보상업무를 촘촘하게 수행
사업지내 민원인의 인성을 파악하여 소송 등 이의제기 최소화
각종 통지 및 민원 대응 자동화 체계 수립 지원
보상 최종 목표인 등기이전을 위해 최고의 법무사 지원
GIS를 활용하여 보상 업무 현황 파악하여 신속 대응
보상평가시 빠짐이 없도록 촘촘히 조사, 소유자 및 관계자 조사
물건 조사시 소유자 및 거주자 확인으로 이주대책 대상자 파악
재결 대상자에 따른 재결위원회와 수시 업무 협의
민원인과 시행자가 최종합의점에 도달하도록 조언
수시로 사업 지역을 방문하여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보상협의 불가한 소유자 및 관계인에 대하여 공적장부 및 히스토리 작성
공부 발급 및 관계인 추적 및 대응 체계 마련
변경관리된 고시문에 따라 보상대상자 최종점검
축적된 경험과 IT지원 능력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합니다.